#얼굴

1.5M images
최고.....🤟🏻 #GSPI #golf

최고.....🤟🏻 #GSPI #golf

효과 no

효과 no

2116728706648314092

나보고 항상 다 해내려고만 해서 문제라고 했다. 천천히 해도 되는데 꼭 한번에 끝내야 말겠다는 욕심만 많다고. 욕심쟁이 서울간다 흥😤

나보고 항상 다 해내려고만 해서 문제라고 했다. 천천히 해도 되는데 꼭 한번에 끝내야 말겠다는 욕심만 많다고. 욕심쟁이 서울간다 흥😤

2116726042870134327

내가 그린 접시 그림🎀

내가 그린 접시 그림🎀

2116723916350138100

날씨가 좋구나~~ 오늘도 운동!!
수액맞으니 힘나는구먼!!

날씨가 좋구나~~ 오늘도 운동!! 수액맞으니 힘나는구먼!!

👺👹

👺👹

개강 훠이 .

개강 훠이 .

😶

😶

계곡 너무 추웡^^

계곡 너무 추웡^^

드디어!😍

드디어!😍

#꺄악 !!! -
-
-
#우리오빠 #다리길이 삼매다는 될 듯 꺄아아악 #🥰 -
-
-
다리 길이 뿐이냐! #열일 하는 #미모 보소 ㅠㅠ #오빠 #보고싶어요 ㅠㅠ -
-
-
#오늘도 #울오빠 #시상식 을 #얼굴 로 #제압 하시네 ㅠㅠ 오빠 하고 싶은 거 다 해요ㅠㅠ 좋은 건 다 오빠거다 ㅠㅠㅠ -
-
-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鎭 #พัคแฮจิน #ปาร์คแฮจิน  #パクヘジン #항상응원합니다 #박해진을사랑합시다 #💕
-
-
#사랑해요박해진🙆‍♀️

#꺄악 !!! - - - #우리오빠 #다리길이 삼매다는 될 듯 꺄아아악 #🥰 - - - 다리 길이 뿐이냐! #열일 하는 #미모 보소 ㅠㅠ #오빠 #보고싶어요 ㅠㅠ - - - #오늘도 #울오빠 #시상식#얼굴#제압 하시네 ㅠㅠ 오빠 하고 싶은 거 다 해요ㅠㅠ 좋은 건 다 오빠거다 ㅠㅠㅠ - - -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鎭 #พัคแฮจิน #ปาร์คแฮจิน #パクヘジン #항상응원합니다 #박해진을사랑합시다 #💕 - - #사랑해요박해진🙆‍♀️

ถ้าเธอเหงา.... เราชื่อโย 😘🍓

ถ้าเธอเหงา.... เราชื่อโย 😘🍓

#내 #딸 ㅋㅋㅋ
하원해서 #집에 오자마자
#스노우어플 #고양이 #얼굴 
#사진 찍어달란다ㅋㅋ
언른 #저녁 #뇸뇸 먹고
#학습지 #선생님 기다리자 #아들 ♡

#내 #딸 ㅋㅋㅋ 하원해서 #집에 오자마자 #스노우어플 #고양이 #얼굴 #사진 찍어달란다ㅋㅋ 언른 #저녁 #뇸뇸 먹고 #학습지 #선생님 기다리자 #아들

you are the first day of sunshine after weeks full of rain, heart touching poetry, nail-biting crime thrillers, the newest episode of my favourite show, that first chords after the band enters the stage, watching strangers passing by, spending hours and hours in an antique book shop, museums of art, that rush of adrenaline when you did something you’d always been afraid of, sleeping in after exam period, getting out of your comfort zone and experiencing a whole new level of life, citrus tea, the first snow of the year, hot midsummer nights by the river and foreign cities
.
.
.
.
.
.
.
.
.
.
#셀피 #셀카 #인스타그램 #얼굴 #일상 #데일리룩 #좋아요 #인친 #일상 룩 #데일리 #옷 #강아지 #강아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우크라이나 #오오티디 #팔로우 #일상스타그램 #ootd ##4f # fff  #selfie #instagram #selstagram

you are the first day of sunshine after weeks full of rain, heart touching poetry, nail-biting crime thrillers, the newest episode of my favourite show, that first chords after the band enters the stage, watching strangers passing by, spending hours and hours in an antique book shop, museums of art, that rush of adrenaline when you did something you’d always been afraid of, sleeping in after exam period, getting out of your comfort zone and experiencing a whole new level of life, citrus tea, the first snow of the year, hot midsummer nights by the river and foreign cities . . . . . . . . . . #셀피 #셀카 #인스타그램 #얼굴 #일상 #데일리룩 #좋아요 #인친 #일상#데일리 #옷 #강아지 #강아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우크라이나 #오오티디 #팔로우 #일상스타그램 #ootd ##4f # fff #selfie #instagram #selstagram

존예탱이랑 오랫만이노 〰️

존예탱이랑 오랫만이노 〰️

아휴💦

아휴💦

보구밍 꼰님

보구밍 꼰님

2116715859585414380

💚💚
.
.
청첩장 돌리러 다니는 것도
정말 정성이라는것을
모발모발 청첩장과 정말 다르구나
그래도 직접 주는게 더 의미있고 좋긴하다👍🏻
.
.
#꼬부기#아님
#마쟈용#아님
#수원#용인#반쪽#얼굴
#머리#하러#가야지

💚💚 . . 청첩장 돌리러 다니는 것도 정말 정성이라는것을 모발모발 청첩장과 정말 다르구나 그래도 직접 주는게 더 의미있고 좋긴하다👍🏻 . . #꼬부기#아님 #마쟈용#아님 #수원#용인#반쪽#얼굴 #머리#하러#가야지

2116715600277742442

•
무서운 게임이였다
아직도 안지워진게 관건이다🤦‍♀️• •
•
•
•
•
•
•
•
•
#2019 #마지막 #여름 #물놀이 #휴가 #여행 
#술 #게임 #무서워 #ㅋㅋㅋ #웃기다 
#얼굴 #낙서 #휴무 #일상 #계속 #쉬고싶다 
#today #travel #awesome #funny 
#game #penalty #graffitiface #hahaha 
#오늘 #하루 #무사히 #안녕 #👋

• 무서운 게임이였다 아직도 안지워진게 관건이다🤦‍♀️• • • • • • • • • • #2019 #마지막 #여름 #물놀이 #휴가 #여행 #술 #게임 #무서워 #ㅋㅋㅋ #웃기다 #얼굴 #낙서 #휴무 #일상 #계속 #쉬고싶다 #today #travel #awesome #funny #game #penalty #graffitiface #hahaha #오늘 #하루 #무사히 #안녕 #👋

제이블링은
아직 열심히 전상품
세일중 이예욤♥

제이블링은 아직 열심히 전상품 세일중 이예욤♥

땀땀땀🥵

#교토

땀땀땀🥵 #교토

마트 갈려고 생각없이 걷다가 가방에서 지갑꺼내는데 순간 손에 폰 들고있다는거 깜빡하고 바닥에 내동댕이침^^ 놀래서 2초간 바닥에 떨어진 폰 멍하니 쳐다보다 정신 차렸는데 손에는 지갑만 덩그러니 들려있음.....얼마 들지도 않은 지갑 지키겠다고 폰을 내동댕이 치다니ㅋㅋㅋ
정말 생각할수록 얼탱이 없....덕분에 필름 윗부분 사망

마트 갈려고 생각없이 걷다가 가방에서 지갑꺼내는데 순간 손에 폰 들고있다는거 깜빡하고 바닥에 내동댕이침^^ 놀래서 2초간 바닥에 떨어진 폰 멍하니 쳐다보다 정신 차렸는데 손에는 지갑만 덩그러니 들려있음.....얼마 들지도 않은 지갑 지키겠다고 폰을 내동댕이 치다니ㅋㅋㅋ 정말 생각할수록 얼탱이 없....덕분에 필름 윗부분 사망

2116702533486173910

힘들••

힘들••

내 빡빡이와 함께

내 빡빡이와 함께

내가 이 날씨에 황수정을 모시러 가터까지;;

내가 이 날씨에 황수정을 모시러 가터까지;;

🦙🦙

🦙🦙

내 최애캐릭터~~ 나랑 닮았쥬??~~

내 최애캐릭터~~ 나랑 닮았쥬??~~

2046276976218773014

Next page